산양분유 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대표 제품인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국내 최초의 산양유아식 제품으로 뉴질랜드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자연 방목한 건강한 산양의 원유로 만들어졌다. 2003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지난 14년간 누적 판매량 1600만 캔을 돌파하며 국내 산양유아식 시장에서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 대한민국 대표 유아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일동후디스에서 이번에 준비한 행사는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품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로 기간에 따라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와 육아 커뮤니티에서 각각 진행된다.

12일부터는 맘스홀릭, 세이베베 등 대표 육아 커뮤니티에서, 19-20일 양일간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foodis.com)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후디스산양유아식, #프리미엄분유, #산양유아식, #후디스산양분유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기대평을 작성 후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총 600명에게 체험 기회가 주어지며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에게는 후디스몰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 1만원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체험 후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함께한 순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및 각 육아 커뮤니티(맘스홀릭, 세이베베 등)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주신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엄마 모두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들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지난 2007년 유아식 업계 최초의 로하스 인증을 획득하며 국민건강에 기여하는 로하스 기업으로써 제품의 품질 개선에 꾸준히 힘써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