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과 주찬 외 간식류 카테고리로 라인업 확대해 나갈 계획

앞으로 아이들 간식이나 출출할 때 찾는 먹거리 고민이 해결된다.

대상㈜ 청정원은 아이들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집으로ON 핫도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청정원 ‘집으로ON’은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둔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다.

지난 해 3월 브랜드 론칭 후,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들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주식과 주찬 외 간식류 카테고리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제품 ‘집으로ON 핫도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간식 핫도그를 간단한 조리만으로 즐길 수 있어 아이들 간식이나 출출함을 달래줄 먹거리로 제격이다.

‘집으로ON 핫도그’는 육즙과 씹는 맛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소시지로 만들었으며 ‘오리지널’, ‘크리스피’, ‘모짜렐라 크리스피’ 3종으로 구성됐다.

부드럽고 촉촉한 오리지널 카스텔라 빵 타입의 ‘오리지널 핫도그’,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크리스피 타입의 ‘크리스피 핫도그’,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소시지가 조화로운 맛을 내는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각각 서로 다른 먹는 재미가 있다. 기호에 따라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프라이팬으로 바삭하게, 밥통이나 찜통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다.

‘집으로ON 핫도그’ 가격은 ‘오리지널 핫도그(5개입, 375g)’ 6,450원, ‘크리스피 핫도그(5개입, 375g)’ 7,250원,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5개입, 425g)’ 8,150원이며, 대상㈜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온라인 전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대상 청정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6일까지 정원e샵에서 ‘집으로ON 핫도그 3종 론칭 기획전’을 진행한다. ‘집으로ON 핫도그’ 3종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제품 구매 시 5%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세트나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 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대상 온라인기획팀 박지현 대리는 “’집으로ON 핫도그’는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필요할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간식 메뉴로 더없이 좋다”며 “앞으로 ‘집으로ON’ 브랜드를 통해 선보일 간식류 제품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