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풍부한 치즈·다양한 토핑 ‘프리미엄 피자’ 4종 출시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프리미엄 피자’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리미엄 피자’는 국내 냉동피자 열풍을 일으킨 오뚜기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피자로, 풍부한 치즈와 다양한 토핑의 새로운 맛 4종으로 출시됐다.  

‘프리미엄 피자’는 피자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스테디셀러 메뉴를 가정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쉬림프 피자’, ‘포테이토 피자’, ‘페페로니 피자’, ‘하와이안 피자’ 등 총 4가지 토핑의 피자로 구성돼 있다.

‘쉬림프 피자’는 통통한 새우가 듬뿍 올라간 피자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새우가 가득 들어있어 한국인의 입맛에 잘 어울리는 피자다. ‘포테이토 피자’는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특히 여성들과 중장년층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다. ‘페페로니 피자’는 미국식 햄인 페페로니가 가득 들어간 미국식 대표 피자이다. ‘하와이안 피자’는 상큼한 파인애플 토핑이 가득 들어간 피자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메뉴이다.

‘오뚜기 피자’는 고온으로 달군 돌판오븐에서 구워낸 ‘스톤베이크드(Stone Baked)’ 피자로 정통피자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숙성반죽으로 만든 쫄깃한 식감의 도우를 사용하여 더욱 맛있다. 피자는 지름 25cm의 레귤러 사이즈로 2~3인이 먹기에 적당한 크기이다. 다양한 맛의 정통 피자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전자레인지나 오븐뿐만 아니라 후라이팬으로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냉동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뚜기 피자’에 이어 새로운 맛과 업그레이드된 퀄리티의 ‘프리미엄 피자’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맛있는 정통 피자를 간편하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 피자’는 가장 대표적인 피자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와 ‘불고기 피자’, 간식 및 디저트용 피자인 ‘고르곤졸라 씬피자’와 ‘호두&아몬드 씬피자’ 등 총 4종으로 출시된바 있으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뚜기 사각피자’, ‘떠먹는 컵피자’도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