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유기농 순면 커버, 빠른 흡수력과 높은 통기성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여성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와우(WOW)가 유기농 생리대인 ‘와우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와우 프리미엄은 ‘OCS 100’ 인증 마크를 획득한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좋지 않은 냄새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OCS 100’은 유기농 원면을 사용해 제조부터 생산까지 모든 공정에서 국제 인증을 받은 제품에만 발급된다.

유기농 순면 커버가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해 양이 많은 날에도 역샘 걱정 없이활동할 수 있고,통기성도 뛰어나 그날의 끈적임과 답답함을 덜어준다.또한 인체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화학비료,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와우 프리미엄은 생리양에 따라 ‘팬티라이너’, ‘중형’, ‘대형’, ‘슈퍼롱 오버나이트’ 등 4개 사이즈로 선택이 가능하며, 박스 포장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와우 프리미엄은 의약품을 생산하는 제약회사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유기농 생리대“라며 “가려움, 짓무름 등 피부가 민감해지는 그날이 고민이었던 여성분들에게 자극 없는 유기농 순면 커버가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와우 레이디는 전국 약국과 동성제약 공식 온라인몰 ‘동성이샵(www.dsesho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관현 특집국장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