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글탱글 곤약젤리와 비타민의 만남!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비타민이 함유된 건강 디저트 ‘데일리C 곤약젤리’ 파우치 2종을 출시했다.

최근 곤약젤리는 탱글탱글한 식감과 낮은 칼로리 대비 높은 포만감을 겸비한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곤약젤리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및 다이어트 간식으로 인기가 높아지는 점에 주목해 제품을 선보였다.

데일리C 곤약젤리는 ‘레몬비타1000C+’, ‘망고비타400D+’ 2종으로 출시됐다. 레몬비타1000C+는 상큼한 레몬 과즙과 레몬 32개 분량의 비타민C 1,000mg이 함유돼 있고, 망고비타400D+는 달콤한 망고 과즙과 1일 비타민 권장량인 비타민D 400IU, 비타민C 100mg이 들어있다. 두 제품 모두 촉촉한 피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150ml 용량에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되어 간식과 식사대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고열량 저영양 식품(1회 섭취참고량 200ml 기준 : 당류 17g 초과, 단백질 2g 미만)에 해당되지 않아 학교 채널에서도 판매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데일리C 곤약젤리 출시와 함께 데일리C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제품 샘플링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주 타깃인 대학생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데일리C 곤약젤리는 탱글탱글한 식감에 비타민을 함유해 맛과 건강 모두를 충족시키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20~30대 젊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