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로하스를 지향하는 기업 ‘일동후디스’가 금일부터 10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제 20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에 참가한다.

이번 코베에서 일동후디스는 분유 브랜드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트루맘’을 비롯해 후디스 이유식과 아기과자, 산양유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랩’,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의 함량을 높인 ‘노블 커피’ 등을 선보인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에는 일동후디스의 제품을 최대 50%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후디스 산양유아식 ▲트루맘 프리미엄 액상분유 ▲트루맘 프리미엄 후레쉬 ▲트루맘 퀸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후디스 이유식과 아기과자, ‘베베랩’ 제품도 50% 할인 판매하며 ‘노블 커피’는 4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전시장 내에 마련된 ‘코베 베이비페어 프리미엄 수유실’에서 참여할 수 있다. 수유실에 방문하여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항산화 폴리페놀 건강 음료 ‘카카오닙스차’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유가 가능한 ‘트루맘 프리미엄 액상분유’를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코베는 자녀에게 건강함만 주고 싶은 엄마들에게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원료와 영양을 가득 담은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보고 푸짐한 혜택도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가 참여하는 ‘제 20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10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일동후디스 부스는 제 1전시장 B-21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