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3일간 '깨 찹쌀떡' 무료배송 실시

대한민국 대표 떡 브랜드‘청년떡집’(http://youngmill.kr/)이 오는 11월 15일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깨 찹쌀떡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무료 배송 이벤트는 ‘깨 찹쌀떡’제품에 한해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만 진행된다.

8일 ‘청년떡집’ 이순영 팀장은 “두뇌회전에 좋은 호두, 흑임자, 팥 등 영양만점 견과류가 듬뿍 담긴 ‘깨 찹쌀떡’으로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의 마음을 담아 무료 배송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깨 찹쌀떡’ 소에 함유돼 있는 호두에는 뇌 신경세포를 구성하는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돼 있으며, 기억력에 좋은 오메가3도 풍부해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

‘깨 찹쌀떡’은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해동으로 녹여 먹을 수 있어 수험생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도 좋다.뿐만 아니라 국내산 찹쌀 반죽에 흑임자가 콕콕 박혀있어 씹는 식감이 살아있으며, 달콤한 팥앙금과 호두 알갱이가 소로 가득 들어 있어 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달콤함으로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수험생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청년떡집’은 떡의 기본에 충실, 다양한 퓨전떡을 선보이며 10대부터 40대까지 전 연령층의 여성의 입맛을 사로 잡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인스타그램 등 SNS에 다양한 인증샷이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

청년떡집 이순영 팀장은 “출시되면서부터 꾸준하게 매출이 놀랍게 성장하고 있다. 입소문을 통해 맛있고 트렌디한 떡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떡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충족시키는 ‘안전하고 맛 좋은 떡’을 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청년떡집’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마켓,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