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9.1.18 금 18:04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식품
     
KGC인삼공사‘홍삼담은 석류스틱’중국인에 인기
2018년 12월 06일 (목) 17:49:53 편집국 seasnipe@naver.com

여성 고객에 인기 끌며 월평균 50% 이상 성장세 보여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석류스틱’이 중국인 고객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해 출시 된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스틱’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여성에게 좋은 ‘석류과즙농축액’을 함께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으로 출시했고, 제품의 장점을 살려 지난해 8월 면세점 채널에 본격 런칭했다.

면세점 런칭 후 한국을 찾은 외국인, 특히 중국인 고객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매출이 급격히 증가해 월평균 약51%씩 판매량이 성장했고, 올해 3분기에는 전분기대비 약 420%의 매출성장을 보였다. 일부 매장에서는 중국인들의 다량 구매에 품절사태를 보이기도 했다.

KGC인삼공사에서는 중국인 고객들이 ‘석류’를 여성건강 위한 소재로 많이 찾는다는 점에 착안해 ‘홍삼담은 석류스틱’을 면세점에 런칭 시켰다.

이와 더불어 한국을 찾은 중국인 고객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국 여행 플랫폼과의 제휴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 것도 주효했다.

KGC인삼공사 브랜드실 송상욱 부장은 “중국인 고객들의 석류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더불어 믿을 수 있는 한국제품, 특히 정관장에 대한 신뢰도가 합쳐지면서 높은 구매로 이어지는 것으로 보인다”면서 “앞으로도 홍삼과 더불어 새로운 건강소재들에 대한 끊임없는 개발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관현 특집국장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감사의 마음과 정성이 가득한 ‘오뚜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개량신약 ‘클란자C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 ‘파
식약처 위생등급제·지자체 모범음식점제
농심, 랍스터맛 스낵 ‘에스키모밥’
대원제약, 해외 유산균 시장 공략 가
지난해 김치 9,750만 달러 수출,
유유제약, 어린이 미술관 헬로우뮤지움
진한 캐러멜 맛 일품 초콜릿 나왔다
국제약품 "임원보다 연봉 더 많이 받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4007 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 100, 302호(망원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