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9.6.14 금 15:59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농구장서 매일우유2% 마시고, 핑크퐁도 만나요!”
2019년 01월 10일 (목) 16:12:19 편집국 seasnipe@naver.com

매일유업,  13일 삼성썬더스 농구 경기에서 브랜드데이 행사 개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오는 13일 오후 3시에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삼성 썬더스’와 ‘창원 LG 세이커스’ 남자 프로농구 경기에서 ‘매일우유 저지방2%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매일유업은 2016년부터 서울 삼성썬더스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매일유업의 가족친화경영의 일환으로, 17년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들과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하고 일반 관람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하고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지난해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매일우유 저지방2% X 핑크퐁’ 에디션 재 출시를 기념해 어린이 관람객들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구성했다. 우선 경기장 관객들 전원에게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이미지가 들어간 응원도구(클래퍼)를 증정하며, 핑크퐁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또한 핑크퐁 캐릭터가 등장해 시투를 하고, 하프타임에는 삼성썬더스의 썬더걸스 치어리더와 어린이 응원단 썬더키즈가 핑크퐁과 함께 합동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경기 시작 전에는 어린이들이 꼬마기차를 타고 농구장 실내를 돌아볼 수 있는 ‘매일 빅토리 트레일러’를 운영하며, 경기 종료 후 30분간 아이들을 위한 키 재기 존과 농구 체험, 유아 놀이터가 설치된 ‘상하목장 마이리틀 키즈랜드’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매일유업의 셀렉스, 썬업 브이플랜, 바리스타룰스 제품 증정 등 농구장으로 주말 나들이를 나선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실시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매일유업은 가족친화경영 우수기업으로서 임직원들에게도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춰 화목한 가정을 이루도록 임직원의 가족들까지 함께 아우르는 프로그램들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임직원과 더불어 삼성썬더스와 농구를 사랑하는 팬들도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구성해 경기 관람과 매일유업의 다양한 브랜드들도 함께 경험할 수 있어 관객들 모두에게 즐거운 자리가 될 것 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지난 2016년부터 프로스포츠 구단 스폰서십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공식 후원’ 등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소비경향 확산에 따라 신선채소류 공급
박카스 등 의약외품의 '카페인 표시기
롯데제과 헬스원, 먹는 콜라겐 브랜드
국민 조미료 ‘미원’ 스페셜 에디션,
한우 육포데이 맞아 한우 육포 온라인
한 입에 소시지와 크림치즈를 함께 즐
10개 손해보험사, 인보사 민·형사소
잠 적게 자는 남고생, 과민성 대장증
동물용의약품 제조·수입사와 소통으로
롯데제과, ‘쁘띠 몽쉘’ 출시 5개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4007 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 100, 302호(망원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