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군, 가격대로 구성된 실속형 선물세트 90여종
오뚜기죽 선물세트, 차류 등 차별화된 선물세트도 선보여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실용 만점의 아이템으로 구성한 설날 선물세트 92종을 선보였다.

오뚜기는 설을 맞아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모두 행복해지는 알찬 구성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골라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특선 선물세트’ 100% 질 좋은 참깨만을 골라 마지막 한 방울까지 고소한 대한민국 1등 참기름 ‘참기름 선물세트’, 맛과 영양이 풍부한 오뚜기 참치와 쫄깃하고 맛있는 오뚜기 햄으로 구성한 ‘오뚜기 참치&햄 선물세트’, 8번 숙성시켜 손으로 늘여 만든 ‘오뚜기 수연소면 선물세트’ 등 1~3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올해 설에는 벨라티 차류 선물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언제든 내용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ottogi.co.kr)와 오뚜기몰(www.ottogimall.co.kr)에 설 선물세트 전자 카다로그를 구성했으며, 사원의 휴대폰 컬러링을 통해서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 설은 2~3만원대의 가공식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에 관심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며, “해당 가격대를 더욱 더 풍성하게 구성하고 선물세트 생산량을 전년 설 대비 소폭 늘렸다.”고 말했다.

◇오뚜기 추천 제품 △특선  59호  (카놀라유2병 , 오뚜기참치 4캔 , 고소한참기름 2병,런천미트 2캔,) △참기름 6호 (참기름 3캔) △참치햄 1호 (마일드참치 8캔, 오뚜기참치 8캔, 오뚜기햄 8캔) △벨라티 1호(벨라티활역 10포/벨라티평온 10포/벨라티 청음 10포/벨라티 유연 10포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