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부터 3일간 코엑스서 개최…대상 취업 컨설팅 서비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올 4월 개최 예정인 ‘바이오 잡페어(BIO JOB FAIR 2019)’에 참가할 건강기능식품 기업을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오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바이오산업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와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려는 기업을 연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건기식협회는 이번 행사의 후원기관으로서 ‘건강기능식품 우수회원 존(Zone)’을 구성하고, 협회 회원사와 함께 구직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취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건기식협회 회원사는 오는 22일까지 이메일(khsa2330@naver.com)로 접수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획정책팀(031-628-2330)으로 문의 가능하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 운영을 통해 정부의 일자리 창출 노력에 동참할 뿐 아니라, 우수한 인재들이 건강기능식품 산업에서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 잡페어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공동 주최하는 ‘제 14회 바이오 코리아 2019(BIO KOREA 2019)’의 주요 행사 중 하나다. 바이오 산업에 관심 있는 구직자와 우수 기업들을 연결하기 위한 취업컨설팅, 잡매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