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영양소 파괴 최소화  ‘위편한 자색마&오트’
 

대상웰라이프가 가열하지 않은 생마즙을 넣어 영양을 살린 녹즙 신제품 ‘위편한 자색마&오트’를 선보였다.

‘위편한 자색마&오트’는 일반마와 달리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자색마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특히 가열하지 않은 생마즙 형태로 마의 점성과 식감을 유지하고, 몸에 좋은 뮤신 등의 영양소를 최대한 살려 더욱 건강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오트밸리(귀리유)’를 넣어 영양을 더했다. 오트밸리는 현미 호분, 현미유와 함께 귀리를 통째로 갈아 우유의 성상으로 만든 것으로, 귀리는 다른 곡류에 비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필수 아미노산 등 함량이 높아 풍부한 영양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위와 장 건강을 신경쓰는 이들이나,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아침대용식을 찾는 고객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식사대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가 각광받고 있다”며 “집에서 직접 갈아먹는 마즙 못지 않게 맛과 영양이 풍부한 ‘위편한 자색마&오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위편한 자색마&오트’는 대상웰라이프 녹즙 일일배달 판매원인 웰디를 통해 사무실과 가정에서 매일 아침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상웰라이프 녹즙 홈페이지(www.daesanggreenjuic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