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9.8.14 수 17:15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파스퇴르와 함께하는 조보아 팬사인회 초대합니다!
2019년 04월 26일 (금) 17:56:17 편집국 seasnipe@naver.com


롯데마트 송파점서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200만개 돌파 기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 파스퇴르는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2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제품 모델로 활동중인 조보아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지난 3월 선보인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가 출시 한 달여 만에 200만개가 판매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모델 조보아 팬 사인회를 진행하게 됐다.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는 간편하고 건강하게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떠먹는 요거트다. 110g의 용량에 무항생제 인증 목장 원유 사용(제품 내 비율 44%), 당류 저감(기존 자사 제품 대비 22% 저감)으로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는 점이 인기요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는 알로에, 오트밀, 플레인 총 3종으로 출시됐는데 알로에 맛은 현재 시판중인 떠먹는 요거트 중에 유일하다. 이 점이 소비자들 사이에 호기심을 일으켜 구매로 이어지고 있으며, 섭취 후 많은 소비자들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에 호평을 하고 있다. 오트밀은 귀리, 보리, 밤 등의 곡물을 넣어 든든한 한끼로 손색이 없고, 플레인은 깔끔하면서도 진한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플라스틱 용기 대신 종이컵 용기를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라는 평가도 받고 있다.

이번 팬 사인회는 롯데마트 송파점에서 4월 27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참여자들에게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에코백에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제품 1팩, 물티슈, 마스크팩 등을 넣은 한정 선물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팬 사인회는 5월중에 1회 추가 진행된다. 구체적인 날짜는 5월중 롯데푸드 SNS 계정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가 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하고 있으며 향후 소프트요거트의 대표주자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감사의 마음을 나누고자 이번 팬사인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마사회, 대국민 참여 말산업 슬로건·
5천원으로 승마 배울 수 있는 핫딜이
‘어서와! 한농대 문화체험은 처음이지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구직자 관심
한미약품, 2분기 2704억원 매출…
유럽, 일본, 태국FDA 등 규제 기
권석형 회장 "연구개발·제품화 촉진
희귀·난치환자 치료기회 확대·신약개발
신임 농식품부 장관에 김현수 전 차관
조류인플루엔자 정밀진단, EU서 배워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4007 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 100, 302호(망원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