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20.2.18 화 17:25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매일유업, 임직원 건강증진 ‘셀렉스 챌린지’ 프로그램 운영
2019년 05월 08일 (수) 09:38:00 편집국 seasnipe@naver.com
   
셀렉스 챌린지 참가자들이 광화문 인근 휘트니스센터에서 그룹PT를 받고 있는 모습.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한 ‘셀렉스 챌린지’ 프로그램을 운영해 화제가 되고 있다.

‘셀렉스 챌린지’는 작년 10월 선보인 웰에이징 영양 전문 브랜드 ‘셀렉스’ 제품 출시를 기해 우수한 제품력을 사내 직원들이 체험할 기회 제공 차원에서 기획됐다.

‘셀렉스 챌린지’는 매일유업 임직원 100여명을 선발해 12주간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셀렉스 제품을 먹으며 일주일에 3번 그룹PT를 받고 주기적으로 체성분 분석, 골격근 분석 등의 검사를 통해 참가자 본인의 신체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셀렉스’는 파우더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인 ‘매일 코어 프로틴’, 액상 형태의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 시리얼바 형태의 ‘밀크 프로틴바’로 구성돼 있다.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은 성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맛있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도록, 우유 4컵분의 동·식물성 단백질 18g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필수아미노산 류신(Leucine) 및 근육과 뼈 건강을 위한 4가지 영양성분(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비타민B6)을 강화했다. 셀렉스 제품 구매는 셀렉스 전용 상담 창구(1588-1539) 및 매일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전용 상담 창구로 전화하면 영양사로 구성된 상담원으로부터 보다 전문적인 영양상담도 받을 수 있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제약바이오협, 차기 이사장에 이관순
롯데제과, 밸런타인데이 맞아 길리안
한독, 온라인 건강 전문 쇼핑몰 ‘일
SK플라즈마, 자체 혈장 기술로 이집
사진 속 상하농원 로맨틱한 겨울 풍경
'보건용 마스크·손소독제 생산·판매량
사과보다 비타민C 5배 많은 ‘대파’
경남제약, 지난해 매출 448억원·전
‘돌아온 불청객’ 미세먼지 배출 돕는
의수협, 2020년 정기총회 안건 서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3404 서울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4, 2층(역촌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