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9.6.14 금 15:59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롯데제과 퀘이커, 광고모델로 최화정 발탁
2019년 05월 19일 (일) 18:37:21 편집국 seasnipe@naver.com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의 광고 모델로 탤런트 최화정을 발탁했다.

최화정은 예능, 드라마, 라디오, 홈쇼핑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며 특유의 입담과 철저한 자기 관리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이다.

롯데제과는 최화정의 열정적인 모습과 트렌디한 미식가 이미지 등이 주요 고객인 3040 주부층의 브랜드 호응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최화정은 실제로 퀘이커 오트밀을 즐겨 먹는 마니아로 알려져, 광고를 통해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점도 고려됐다.

롯데제과는 최화정을 통해 오트밀의 건강한 이미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에서 최화정은 아침식사로 퀘이커 오트밀을 적극 추천하며 간편하게, 맛있게, 든든하게 채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퀘이커는 최근 ‘마시는오트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오트밀에 생소했던 국내시장에서 인지도가 쌓이고 마니아층이 점차 두터워지며 판매도 서서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광고는 이달 중 유튜브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최화정을 전면에 내세워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소비경향 확산에 따라 신선채소류 공급
박카스 등 의약외품의 '카페인 표시기
롯데제과 헬스원, 먹는 콜라겐 브랜드
국민 조미료 ‘미원’ 스페셜 에디션,
한우 육포데이 맞아 한우 육포 온라인
한 입에 소시지와 크림치즈를 함께 즐
10개 손해보험사, 인보사 민·형사소
잠 적게 자는 남고생, 과민성 대장증
동물용의약품 제조·수입사와 소통으로
롯데제과, ‘쁘띠 몽쉘’ 출시 5개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4007 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 100, 302호(망원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