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개월 만에 100만판 이상 판매 '씨푸드아일랜드' 리뉴얼
 

미스터피자가 전성기를 이끈 밀리언셀러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는 대표 밀리언셀러 제품이었던 ‘씨푸드아일랜드’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미스터피자 씨푸드아일랜드는 2007년 12월 출시 당시 두 달도 안 돼 100만판 이상을 판매하며 단시간에 밀리언셀러로 등극한 제품이다. 피자 한 판에 다채로운 해산물을 풀코스로 담아낸 메뉴로 고급 해산물을 피자 토핑으로 활용한 프리미엄 씨푸드피자의 원조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2019년 버전의 ‘씨푸드아일랜드’는 전작의 계보를 이어 각종 해산물을 한 판에 풍성히 담아 신선한 바다의 풍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피자다. 천연발효종을 넣어 더욱 담백하고 쫄깃한 도우 테두리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를 채우고 그 위에 씨푸드아일랜드의 시그니처인 코코넛 쉬림프를 올려 화사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새콤달콤한 디종 오렌지 소스를 곁들인 코코넛 쉬림프는 입맛을 돋우는 에피타이저로 즐길 수 있어 하나의 메뉴로 다양한 맛을 즐기고픈 소비자에게 꼭 맞다.

피자 중앙에는 격자무늬로 칼집을 낸 솔방울 오징어를 원형으로 토핑했고 그 옆에 버터플라이 새우를 얹어 탱글탱글한 식감을 더했다. 여기에 신선한 유기농 토마토와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마늘의 풍미가 가득한 마리나라 소스를 드레싱해 해산물 특유의 진한 풍미를 배가했다.

씨푸드아일랜드는 20일부터 전국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9,500원, 라지 사이즈 37,500원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씨푸드아일랜드는 새우에 국한됐던 해산물 토핑의 범위를 넓히며 새로운 지평을 연 메뉴로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재출시하게 됐다”며 “해산물 피자가 인기인 여름을 맞아 씨푸드아일랜드를 필두로 하반기 매출 신장을 견인, 국내 토종 프랜차이즈 피자의 저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미스터피자는 씨푸드아일랜드 출시를 기념, 라지사이즈 주문시 인기사이드 메뉴 3종(택 1)을 통 크게 증정하는 ‘왕창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이드 메뉴 3종은 담백한 오븐 치킨에 매콤한 마라 소스를 더해 새로워진 ‘핫 오븐치킨’, 미스터피자의 시그니처인 샐러드 바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홈 샐러드바’, ‘바비큐 폭립’이다. 이 프로모션은 8월 20일까지 진행하며 치즈블라썸 스테이크, 제주흑도새기, 쉬림프 골드 및 하프앤하프 구매 시에도 적용된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