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오븐치킨’, ‘홈샐바세트’, ‘바비큐폭립’ 사이드 메뉴 무료 증정 
 

1탄 치킨드림, 2탄 프리미엄 바비큐드림에 이은 미스터피자의 세 번째 ‘왕창드림’ 이벤트가 시작됐다.

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8월 20일까지 ‘핫오븐치킨’, ‘홈샐바세트’, ‘바비큐폭립’ 등 인기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왕창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신제품 씨푸드아일랜드를 비롯해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제주흑도새기,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등 5종의 인기 프리미엄 피자(L)를 대상으로 맛있게 매운 ‘핫오븐치킨’, 집에서 즐기는 샐러드바 ‘홈샐바세트’, 프리미엄 ‘바비큐폭립’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핫오븐치킨은 특제 마라 소스로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더했고, 홈샐바세트는 신선한 야채와 리코타 치즈, 푸딩 등 각종 샐러드를 알차게 담은 12구 샐러드팩과 오븐치즈스파게티로 구성해 기존 샐러드바 포장 메뉴보다 종류와 양, 모두를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프리미엄 바비큐폭립은 지난 2월 출시 이후 월 평균 20,000개 이상 꾸준히 판매되며, 대표 사이드 메뉴로 자리 잡고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사이드메뉴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미스터피자의 왕창드림 행사는 극강의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부담 없는 가격에 사이드메뉴까지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