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9.10.17 목 12:29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화덕샌드위치·피자브랜드 붐바타, 제2의 맘스터치 시동
2019년 09월 26일 (목) 14:16:18 편집국 seasnipe@naver.com

‘제47회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예비 창업주에 본격 선봬
 

   
 
 

식품유통제조기업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전명일)의 화덕 샌드위치&피자 브랜드 ‘붐바타’가 오는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47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 창업 희망자들에게 본격 선을 보인다.

붐바타는 맘스터치로 외식가맹사업의 우량기업으로 떠오른 해마로푸드서비스가 2017년 3월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다. 100% 수제 제작한 이태리 전통 화덕을 이용해 갓 구운 쫄깃한 도우를 기반으로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이탈리안 샌드위치’와 더불어, 한국인의 쌈 문화와 피자를 접목한 ‘쌈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2년 넘게 직영점 테스트를 통해 운영 노하우 등 가맹 플랫폼의 완성도를 높인 붐바타는 이번 창업박람회에 단독 부스를 꾸려 하반기 본격 가맹 사업에 돌입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붐바타는 예비 가맹사업주들에게 시식회 등을 열고 1:1 상당을 통해 창업 지원 내용, 가맹점 운영 노하우 등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맛, 초기 투자 비용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수익-비용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충수 붐바타사업팀장은 “붐바타는 냉장 도우를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맛을 가진 것은 물론, 맘스터치를 통한 기존 성공 노하우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라며 “성공적인 창업에 꼭 필요한 기본 요건을 충분히 갖춘 만큼, 가맹점 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붐바타는 최근 오픈한 고대안암점을 포함해 아산순천행대점, 수원호매실점, 천안터미널점, 건대점 등 현재까지 1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매일유업, ‘엄마의 행복을 더하세요!
한국알콘, ‘세계 눈의 날’ 기념 ‘
식품연, 여성갱년기 증상 완화 프로바
목련 추출물 호노키올, 비알콜성 지방
오뚜기 ‘오!라면’ 출시 20일만에
건강한 하루의 시작은 든든한 아침밥이
한·영, 제약산업 발전 위한 오픈이노
식품산업협회, '50년의 동행, 10
씨앗, 미래를 바꾸다…국내 우수 품종
“HACCP인증 확산 위한 기술지원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4007 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 100, 302호(망원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