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9.10.17 목 12:29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하이트진로음료, ‘아형’ 효과 이어간다
2019년 10월 08일 (화) 09:56:56 편집국 seasnipe@naver.com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블랙보리’ PPL 재개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가 JTBC 주말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의 PPL(간접광고) 협찬사로 재참여해 자사 검정보리 차음료 제품인 ‘블랙보리’와 ‘블랙보리 라이트’를 선보였다고 최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2017년 12월 국내 최초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 출시 이후 곧바로 지난해 1월부터 올 3월까지 ‘아는형님’에 블랙보리를 지원하면서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 바 있다. 프로그램 속 자연스러운 노출과 출연자들의 음용 모습을 통해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블랙보리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4,200만병(340mL 기준)을 돌파한 데 이어 현재까지 7,700만병(340mL 기준) 누적 판매를 기록하는 등 명실상부 차음료 시장의 대세 음료로 자리매김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 같은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지난 5일 방송부터 ‘블랙보리’와 신제품인 ‘블랙보리 라이트’를 지원하며 브랜드 인지도 및 친밀도 강화에 나섰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아는형님’은 시청률뿐 아니라 화제성도 높아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 등 출연 연예인들이 블랙보리를 마시는 장면이 노출되는 것만으로도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다”며 “앞으로도 블랙보리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타깃 고객층과 맞는 홍보매체를 적극적으로 발굴,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는 형님'은 6~10%대를 오가는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JTBC 간판 예능 자리를 지키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매일유업, ‘엄마의 행복을 더하세요!
한국알콘, ‘세계 눈의 날’ 기념 ‘
식품연, 여성갱년기 증상 완화 프로바
목련 추출물 호노키올, 비알콜성 지방
오뚜기 ‘오!라면’ 출시 20일만에
건강한 하루의 시작은 든든한 아침밥이
한·영, 제약산업 발전 위한 오픈이노
식품산업협회, '50년의 동행, 10
씨앗, 미래를 바꾸다…국내 우수 품종
“HACCP인증 확산 위한 기술지원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4007 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 100, 302호(망원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