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9.11.8 금 16:44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식품
     
오뚜기 ‘오!라면’ 출시 20일만에 500만개 돌파!
2019년 10월 11일 (금) 16:13:00 편집국 seasnipe@naver.com

가장 기본적인 쫄깃한 면발과 진한 국물 등 라면의 본질 추구 제품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울리는 ‘가성비 갑 라면’…소비자 만족도 상승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출시한 신제품 ‘오!라면’이 출시 20일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9월초에 출시한 ‘오!라면’은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이른바 ‘가성비 제품’으로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뚜기 ‘오!라면’은 가장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쫄깃한 면발과 진한 국물로 라면의 본질을 추구한 제품이다.
 
특히, 파, 계란, 김치, 고추 등 라면의 단골 부재료와 더욱 잘 어울리도록 개발한 국물 맛이 특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라면의 기본적인 맛을 살린 라면이다.
 
출시 이후, 온·오프라인 시식 행사를 통해 ‘면발이 정말 좋다, 쫄깃하고 국물과 잘 어울린다’, ‘착한 가격에 맛도 좋은 가성비 갑 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라면’ 등의 높은 소비자 만족도로 앞으로의 판매가 더욱 기대되는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라면의 본질을 추구한 ‘오!라면’이 출시 20일만에 누적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며, “최상의 맛과 가성비로 더욱 큰 인기를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40만 외식자영업자 위한 복지몰 ‘
올해 주부 54.9% 김장 포기!&#
저탄소 인증 농산물로 만든 제품에 탄
전 세계 건강기능식품 시장 동향 한눈
친환경농산물 브랜드 ‘팜어쓰’ 본격
채식주의자도 즐길 수 있는 건강면 나
“국산 우유 인증마크 K-MILK 확
알보젠코리아, 종근당과 ‘큐시미아’
국내 발효원료 기반 소스산업 육성·사
쇠고기 근내지방도 기준 완화 후 등급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3404 서울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4, 2층(역촌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