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에 열정적인 아빠들 모두 모여라!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적극적으로 육아에 참여하는 모든 아빠들을 위한 ‘제 1회 후디스 아빠 육아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아빠 육아영상 콘테스트’는 21일부터 11월 20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후디스를 사랑하는 초보 대디, 육아대디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아기를 육아하는 아빠의 행복한 모습을 30초~1분 내외의 영상으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고,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수상자는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등수에 따라 1등(1명)에게는 골드바(금 2돈), 2등(2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3등(3명)에게는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에서 사용 가능한 후디스몰 마일리지 10만점을 푸짐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의 ‘트루맘 뉴클래스’는 아기 저항력 초유 방어인자인 IgG, sIgA는 물론, 아기 장 건강을 지켜주는 황금변 프리바이오틱스 올리고당 함량을 높여 엄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의 신선한 산양원유를 24시간 내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직접 만들어 신선한 품질을 자랑한다. 소화흡수가 잘되는 단백질과 MCT 지방, 산양유 유래 성분 및 철분과 엽산 등의 필수영양성분과 DHA, 올리고당까지 6종의 영양성분을 보강한 유아식으로서 지난 16년간 국내 산양분유 시장의 No.1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일동후디스 담당자는 “바쁜 와중에도 아이와 많은 시간을 보내고, 육아에 열정적인 아빠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만큼, 육아대디를 격려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영상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평소 육아에 자신 있는 아빠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일동후디스는 엄마 아빠와 아이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소통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