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 온라인몰 등 유통채널 추가 확보로 매출극대화 집중

경남제약이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레모나' 제품을 방탄소년단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앱 '위플리'(Weply)’에 입점한다고 9 일 밝혔다.

위플리는 방탄소년단 전세계 팬들이 아티스트 공식 MD를 동일한 경험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앱으로, 해외 배송을 지원해 장벽 없는 구매 경험을 선사한다.

국내 대표 비타민 브랜드인 “레모나”는 지난 11월20일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레모나” 제품을 출시 하자마자 약국 및 국내외 온라인 사이트에서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을 만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고 12월 2일부터 방영중인 TV CF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글로벌 공식 팬 커머스 앱 위플리에 입점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레모나와 방탄소년단의 시너지 효과를 몸소 체험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양사간 서로 협력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공장을 풀가동해 물량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현재 입점돼 있는 '티몰'과 '아마존' 등 해외 유명 온라인몰 외에도 다양한 유통 경로에 추가 입점을 논의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미국 등 해외 유수 유통업체들과도 제품공급관련 협의를 진행 하고 있어, 향후 제품군 확대를 통해 매출 극대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