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안양시비산사회복지관에 설 물품 지원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원장 한순영)은 설 명절을 앞두고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류승용)에 떡국 떡과 과일 등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한순영 원장과 직원들이 전한 소정의 지원품은 22일 복지관에서 진행되는‘함께라서 행복한 설날’이라는 설맞이 행사에 참여하는 어르신들에게 제공된다. 
 
이번 설맞이 행사에서는 안양시 관양동과 비산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들이 참여하는 만두 빚기와 문화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떡국도 대접할 예정이다.

의약품안전관리원은 기관 소재지를 안양으로 옮긴 2015년부터 안양시비산종합회복지관과 인연을 맺고 어르신을 위한 의약품 안전사용 강좌와 급식·청소 봉사 등 나눔을 실천해 왔다.
 
한순영 원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누는 일이 있다면 적극 동참할 것”이라며 “의약품 안전관리 전문기관으로서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의약품 안전사용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도 더 자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류승용 관장은 “설 명절을 맞아 따뜻한 떡국과 함께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의약품 안전사용 강좌 때 많은 호응이 있었는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더욱 협력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