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워크 코리아서 매일우유·소화가 잘되는 우유·폴 바셋 원두 선보여
 

위워크(WeWork)는 국내 위워크 지점에 매일유업의 유제품과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폴 바셋’의 원두를 서비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위워크 코리아 대부분 지점에서는 매일우유 후레쉬팩, 소화가 잘되는 우유 등 프리미엄 유제품과 폴 바셋의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를 만나볼 수 있다.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는 전세계 상위 7%에 해당하는 스페셜티 원두로 폴 바셋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 원두이다. 달콤한 초콜릿과 상큼한 산미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엠즈씨드 폴 바셋 관계자는 “스페셜티 원두로 균일한 커피 맛을 유지할 수 있도록 위워크에 주기적으로 방문해 원두의 맛과 신선도, 커피 머신 관리에 힘쓰고 있다”며 “이 외에도 위워크 입주 멤버들을 대상으로 커피클래스 등 다양한 커피 경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워크 관계자는 “매일유업의 프리미엄 유제품과 폴 바셋의 스페셜티 원두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한 음료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면서 입주 멤버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위워크는 최고의 품질 및 서비스를 멤버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워크는 전 세계적으로 37개 국가, 140개 도시, 총 740개의 지점을 통해 66만 2천명 이상의 이용 멤버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공유오피스 기업이다.

위워크는 코워킹 및 서비스로서의 공간(space-as-a-service) 플랫폼으로서 디자인 및 공간, 유연성, 테크놀로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사람들의 일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글로벌 네트워크에 기반한 업무공간의 유연성 및 커뮤니티에 기반한 협동적인 문화,  업무 효율성 등을 도모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