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서울식 쇠고기 보양탕’, ‘부산식 돼지국밥 곰탕’ 눈길

최근 밤낮으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며 환절기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특히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간편한 보양식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지난해 선보인 ‘서울식 쇠고기 보양탕’과 ‘부산식 돼지국밥 곰탕’은 지역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제품으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식 쇠고기 보양탕’은 사골과 양지를 진하게 우린 국물에 된장과 청양고추를 넣어 깊으면서도 칼칼한의 국물맛이 특징이다. 쇠고기 양지살과 얼갈이 배추, 토란대, 느타리버섯, 칡즙, 헛개나무추출액 등 최고의 재료들을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풍부한 원재료를 풍성하게 넣은 쇠고기 보양탕을 집에서도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부산식 돼지국밥 곰탕’은 돈골로 진하게 우려내어 깊은 맛의 국물에 돼지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제품이다. 월계수잎, 통후추, 생강 등 자연재료를 사용해 돼지이취를 제거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국물요리로, 다대기, 대파, 부추, 들깨가루 등을 첨가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부산에서 먹던 돼지국밥 맛 그대로 가정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주)오뚜기 관계자는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진한 국물과 푸짐한 고기가 듬뿍 들어간 오뚜기 프리미엄 탕과 함께 입맛을 돋우고 기력을 되찾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몰(www.ottogimall.co.kr)에서는 ‘부산식 돼지국밥 곰탕’ 3개 구매 시, 오뚜기밥 3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