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20.5.29 금 12:18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아이 먹거리 궁금증 해결하는 SNS 등장
2020년 03월 25일 (수) 11:00:17 편집국 seasnipe@naver.com

남양유업, 유아식 브랜드 ‘아이꼬야’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다양한 육아 정보 제공과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56년의 아이 먹거리 전문 노하우를 지닌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의 공식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namyang.iggoya)을 개설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한 ‘아이꼬야’ 공식 채널은 아이 먹거리에 대한 평소 엄마들의 궁금증들을 다양한 영양 정보를 통해 해결해 주고, 육아 관련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엄마들의 육아에 도움이 되기 위한 취지로 오픈하게 됐다.

'아이꼬야'는 브랜드는 남양유업의 영유아 전문 브랜드로써, ‘한 번 더 생각한 우리아이 안심 먹거리’라는 메시지와 함께 유기농 쌀과자, 동결건조 과일, 유기농 베이비주스, 맘스쿠킹 등 다양한 이유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120명의 엄마위원회와의 의견을 반영한 신제품 ‘아인슈타인 순수유과볼’과 ‘아인슈타인 킨더밀쉬’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아이꼬야’ 공식 채널 오픈 기념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한 “나랑 꼬야친구할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아이꼬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오픈 이벤트 게시물에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오픈 이벤트는 3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를 선발해 총 20명에게 경품으로 ‘아이꼬야’ 브랜드의 다양한 아기먹거리 세트가 제공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이꼬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 먹거리와 육아 관련 다양한 정보들과 컨텐츠를 아이 엄마들에게 제공하겠다.”면서 “엄마위원회를 통해 소중한 의견을 제품에 반영한 것처럼, 아이꼬야 인스타그램으로 앞으로 엄마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임산부 필수 영양소, ‘우유·유제품’
김치 매운맛 성분, 1분 안에 동시
경남제약 레모나, 영국·호주 등 총
오뚜기,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식품연,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전
'융·복합 푸드테크가 식품산업 새로운
스마트HACCP시스템 도입 업체 무상
경남바이오파마, '코로나19 혈장치료
최고의 우울증 예방법 '남성은 걷기,
혈액으로 알츠하이머 질환 조기진단 가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3404 서울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4, 2층(역촌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