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고추장 닭갈비’, 아이들 먹기 좋은 ‘마늘간장 닭갈비’·‘닭날개 간장구이’ 등

CJ푸드빌 계절밥상이 가정간편식 3종 라인업을 확대했다.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가정간편식(HMR) 3종을 추가 출시하면서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고 최근 밝혔다.

‘마늘간장/매운고추장 닭갈비’는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계절밥상 특제 소스에 재웠다. 달콤짭쪼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마늘 간장 맛과 맛있게 매운 고추장 맛 두 가지다. 아삭아삭한 양배추와 쫄깃한 떡이 함께 들어 있어 추가 재료를 넣지 않고도 밥반찬, 안주로도 제격이다. 해동 후 프라이팬에 10분간 익혀 먹으면 된다.

‘닭날개 간장구이’는 닭 날개를 감칠맛 가득한 간장 소스로 양념해 만들었다. 중독적이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에 아이들 간식 또는 술안주로도 적합하다. 해동해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으로 모두 조리 가능하다.

계절밥상이 2017년 5월 처음 선보인 계절밥상 가정간편식(HMR) 제품은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메뉴를 지속 개발해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1월 설을 맞아 출시한 ‘LA 양념갈비’는 4개를 모아 설 선물 세트로 구성해 판매 후 인기를 끌어 현재까지 연장 판매 중이다.

HMR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해 HMR 전 제품 매장 할인 이젠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3종뿐만 아니라 기존 ‘마늘간장/매운고추장 쪽갈비’, ‘숙성담은 간장/고추장 불고기’, ‘LA 양념 갈비’ 등 HMR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받을 수 있다. 신제품 3종 판매 매장은 상이함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장보기 앱 마켓컬리에서 주문 가능하며 배민라이더스, 쿠팡이츠 등 딜리버리 채널을 통해서도 HMR 제품을 주문 배달받을 수 있다. HMR 제품뿐만 아니라 ‘마포식 돼지양념구이’, ‘춘천 닭갈비 직화구이’ 등 따뜻하게 바로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다. 배민라이더스와 쿠팡이츠에서는 기본 거리에 한해 배달팁 무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계절밥상은 출시 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HMR 제품을 확대해 닭고기 제품도 출시하게 됐다며 집밥, 가족 먹거리 고민이 많은 요즘 정성스럽게 준비한 외식 간편식 제품을 편리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