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20.6.5 금 10:06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소규모 양조장 돕기 위한 전통주 온라인 판촉
2020년 04월 03일 (금) 10:37:18 편집국 seasnipe@naver.com

aT, 4월 한 달간 네이버 쇼핑몰서 전통주 기획판매전

   
 

몸에 좋은 전통주로 홈술, 혼술 어떠세요?

코로나19로 지역축제가 잇따라 취소되면서 오프라인 판매의존도가 높은 소규모 지역양조장들이 존폐위기에 놓일 정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들 양조장을 돕기 위한 온라인 판촉전이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4월 한 달간 네이버와 공동으로 ‘전통주 응원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쇼핑몰을 통해 전국 200여 양조장에서 빚은 500여 가지 전통주가 기획판매되며, 해당 기획전에 포함된 전통주를 4월 안에 구매하는 고객들은 구매금액의 5%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전통주윈도(shopping.naver.com/fresh)’나 전통주통합포털사이트 ‘더술닷컴(thesool.co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aT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각 가정에서 홈술, 혼술 등 새로운 트렌드가 유행하고 있는 요즘,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전통주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지역의 소규모 양조장들은 우수한 제품을 집중 홍보하고 판로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병호 aT 사장은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우리 전통주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중요한 기회”라면서,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적당히 전통주를 즐긴다면 지역양조장에게 큰 응원의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제 18회 ‘화이자의학상’ 수상 후보
맘스터치, 인기 버거세트 4종 1천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하는 콜라겐
가정간편식 대표 제품 '파우치죽' 새
1,200개 농가 참여 ‘농식품 온라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개인 카페
오뚜기 진비빔면 돌풍…출시 2개월만에
'New 칠성사이다X방탄소년단' 본편
삼양식품, 수출용 불닭 제품 한정 판
고기와 채소만 있으면 근사한 샤브샤브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3404 서울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4, 2층(역촌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