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의약신문
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20.7.13 월 11:59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임영웅커피’ 바리스타룰스, 임자 만났다
2020년 05월 18일 (월) 16:11:47 편집국 seasnipe@naver.com

가수 임영웅,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CF 촬영 완료

   
 

지난 14일, 인천의 한 스튜디오에서 가수 임영웅의 바리스타룰스 CF 촬영이 진행됐다.

5월 1일 폴바셋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주최로 바리스타룰스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한 지 보름만이다.

이번 광고의 주요 컨셉은 커피의 맛으로, 맛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극하는 내용이다. 감성장인 임영웅이 직접피아노 연주를 하며, 숨겨진 소울감과 카리스마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촬영 현장에서는 임영웅이 직접 수준급의 피아노 연주 솜씨를 뽐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냄과 동시에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임영웅은 광고 모델 선정 이전에도 개인 SNS 상에서 바리스타룰스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왔다. 이를 눈여겨본 팬들이 제조사인 매일유업 측으로 모델 기용을 적극 추천해 정식 모델로 발탁된 것. CF 촬영 현장에서도 임영웅은 촬영 중은 물론,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제품을 놓지 않으며 바리스타룰스에 대한 애정을 톡톡히 보여줬다. 홍보대사 위촉식에서는 임영웅이 직접 “7년 전부터 좋아하던 커피의 홍보대사가 돼 기쁘다”고 밝힌 바 있다.

이 날 촬영장에는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한 장민호, 이찬원이 깜짝 방문했다. 광고 촬영 중인 동료 임영웅을 격려하기 위해 직접 간식을 사 오기도 했는데, 쉬는 시간에 간식을 나눠 먹으며 이야기 꽃을 피워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지난 5월 업계 최초의 디카페인 컵커피인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를 출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카페인 없이도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와, 기교 없이도 노래 본연의 맛을 살리는 임영웅씨가 최고의 궁합이라고 생각한다. 1등 커피와 1등 가수의 만남을 기념해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가 예정돼 있으니,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수 임영웅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는 바리스타룰스 신규 광고는 6월 중순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영양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 런칭
식품유통업계, ‘팬슈머’ 의견 적극
대웅제약, 줄기세포 이용 코로나19
제과업계, 이커머스 시장 공략 위한
강병원 의원 "유통기한, '소비기한'
젊은 세대들에게 딱 맞는 장 건강 발
코로나19로 지친 하루 '토닉워터'로
4중 코팅 특허유산균으로 장까지 살아
좋은문화병원, 개원 42주년 기념식
식품산업협회, 온라인 시장 유통 거래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3404 서울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4, 2층(역촌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