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임영웅에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 헌정
‘랜선 팬미팅 티켓’ 잡아라···7월 19일까지 경품 추첨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발탁된 가수 임영웅을 위해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를 제작, 헌정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성황리 종영한 TV조선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우승자를 위한 특전 곡이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우승 후 음원을 발매했고, 해당 음원은 공개 후 곧장 스트리밍 사이트 차트 1위에 오를 정도로 타이틀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우승 이후의 바쁜 일정으로 인해 타이틀곡임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는 제작하지 못했는데,  이를 알게 된 매일유업이 바리스타룰스 CF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제작해 헌정한 것.

특별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이제 나만 믿어요’의 피아노 버전으로,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을 맞아 신규CF와 함께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와 CF에서는 감성장인 임영웅이 피아노 연주를 하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매일유업은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와 바리스타룰스 신규 CF 공개를 기념해 ‘그맛 챌린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은 임영웅과의 1:1 랜선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을 비롯해 임영웅의 사진과 싸인이 들어간 텀블러,  휴대폰용 그립톡, 포토카드 등 임영웅 굿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6일부터 7월 19일까지로, 매일유업은 기간 내 매주 1회 추첨을 진행해 총 천여 명의 당첨자에게 주차별로 다른 임영웅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은 두 가지다. 첫 번째 ‘그 맛. 선물하기 챌린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진행된다. 기간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바리스타룰스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 뒤, 편의점에서 제품으로 교환하면 자동으로 경품 추첨에 응모된다. 두 번째 ‘그 맛을 말해봐 챌린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바리스타룰스 사진을 업로드하며 자유롭게 맛에 대해 표현하고, 필수 해시태그 #바리스타룰스 #그맛을말해봐챌린지 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자세한 내용은 바리스타룰스 이벤트 페이지 (http://baristarulesevent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사내 임직원 전화 연결음도 임영웅씨가 녹음한 버전으로 변경했는데, 반응이 뜨거워 임영웅씨의 인기를 체감 중이다. 임영웅씨를 사랑하는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좋은 모델을 선정할 수 있었던 만큼, 바리스타룰스와 임영웅씨에 대한 애정에 보답하고자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앞으로도 바리스타룰스 홍보대사 임영웅씨와 함께하는 여러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최고의 커피와 최고의 가수의 만남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