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의약신문
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20.7.10 금 09:59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식품
     
고급 망고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낀다
2020년 06월 17일 (수) 15:31:54 편집국 seasnipe@naver.com


롯데제과, 성수기 맞아 '엄마의 실수' 등 빙과 선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빙과 성수기를 맞아 빙과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엄마의 실수 망고’과 ‘설레임 레몬에이드’, ‘라이트 엔젤’ 2종이다.

이번 선보이는 ‘엄마의 실수 망고’는 망고의 왕이라 불리는 ‘알폰소 망고’ 퓨레를 사용해 고급 망고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엄마의 실수’는 올해 2월,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2006년 출시됐던 제품인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 버린 엄마의 실수’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출시 이래 2백만 개 이상이 판매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설레임 레몬에이드’는 여름철 대표 음료인 레몬에이드 맛을 살린 제품으로 시칠리안 레몬을 사용해 상큼한 신맛과 부드러운 끝 맛이 좋다. 시칠리안 레몬은 지중해의 고온 건조한 기온과 온화한 해풍을 받으면서 자라,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라이트 엔젤’도 새로운 2종의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제품은 상큼한 요거트 맛이 특징인 ‘라이트 엔젤 요거트’과 콜롬비아산 커피 농축액을 사용해 달콤 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라이트 엔젤 커피’다. 새롭게 선보인 ‘라이트 엔젤’ 2종은 동일 유형(아이스밀크) 대비 절반 수준인 280kacl로, 이는 평균 쌀밥 한 공기가 300kcal인 점을 고려했을 때, 밥 한 공기보다 낮은 칼로리다. 이 제품은 열량 부담을 줄여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라이트 엔젤’ 2종은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21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론칭 기념 31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제과는 향후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여러 가지 맛을 빙과 제품에 도입해 선보일 예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엄마의 실수 망고 1,000원(70ml) △설레임 레몬에이드 1,500원(160ml) △라이트 엔젤 요거트, 커피 5,500원(474ml).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대웅제약, 줄기세포 이용 코로나19
영양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 런칭
강병원 의원 "유통기한, '소비기한'
식품유통업계, ‘팬슈머’ 의견 적극
제과업계, 이커머스 시장 공략 위한
4중 코팅 특허유산균으로 장까지 살아
젊은 세대들에게 딱 맞는 장 건강 발
때와 장소, 상황에 따라 씹는 기능성
JW중외제약 ‘리바로’ 언택트 마케팅
코로나19로 지친 하루 '토닉워터'로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3404 서울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4, 2층(역촌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