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약의 미래 밝히는 등대가 되기를

반갑습니다.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하영제(경남 사천시남해군하동군)입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식품의약 분야 언론의 사명을 다해온 한국식품의약신문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배문기 발행인님을 비롯한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간 국민의 건강과 생명에 가장 밀접한 식품과 의약품 관련 전문지로서 그 사명을 다해왔으며, 특히 지금의 코로나19와 같은 국가적인 위기 상황에 국민 보건위생을 지키는 데 큰 힘을 발휘해온 한국식품의약신문의 활약에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저도 미래통합당을 비롯한 동료 의원들과 함께 국회에서 식품산업 진흥과 안전하고 건강한 식생활 정착에 관한 법률을 비롯해 코로나19 등 감염병 대응 능력 강화를 위한 법률, 의약품의 개발과 제약산업 육성 지원에 관한 법률 등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입법 활동에 충실을 기하겠습니다.

국민건강을 위한 바람직한 정책들이 효과적으로 이행되기 위해서는 객관적이고 공정한 언론의 보도가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한국식품의약신문이 그 역할을 충실히 해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창간 17주년을 맞아 더욱더 알찬 보도로 국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해 주시고 올바른 비판을 통해 식품의약 분야의 발전을 위해 건설적인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아무쪼록 우리 모두가 힘을 합쳐 코로나19로 닥친 난국을 잘 이겨내고 하루빨리 건강한 일상이 회복되기를 바라며, 더욱 크게 성장해 미래를 향해 비상하는 한국식품의약신문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