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약품 분야 전문매체 행보 더욱 기대

국내외 식품·의약품 관련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함으로써 식품·의약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안전을 확보하고, 업계 종사자들에게는 업계 현장의 목소리와 소비자의 요구 등 올바른 방향을 함께 제시해 관련 산업 발전에 기여해 온 한국식품의약신문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면역강화와 의약품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미래 질병 대응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건강 위협 요인에 대한 현황·분석 등 한차원 더 앞서간 정보를 비중있게 다루어 국민의 안전 확보에 기여하며 식품·의약품 산업분야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한 한국식품의약신문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바입니다

한국식품의약신문이 식품·의약품 산업의 올바른 발전 방향 제시와 국민의 건전한 식생활 문화에 앞장서 온 지난 17년처럼 앞으로도 공정하고 신속한 보도로 국민의 건강증진 기여 및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업계 발전을 선도해주시리라 믿습니다.

한국식품의약신문의 창간 17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대한영양사협회도 식품영양전문가로서 영양사가 다양한 영역에서 국민의 영양·식생활 관리를 선도해 국민 건강 증진과 바른 식문화 정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