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경품과 혜택 주어지는 ‘랜선 백일잔치’ 이벤트

지난 3월 25일 런칭한 남양유업의 신사업 모델인 영양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런칭 100일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랜선 백일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는 런칭 이후 지난 100일 동안 무료체험 고객 6,000명 돌파, 리뷰글 1,000건 이상 등록, 체험단 200명 이상 활동 등 배달 이유식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케어비로 정착시키는데 성공했다.

백일 동안 많은 고객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케어비는 ‘케어비 랜선 백일잔치’라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께 큰 혜택을 드리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어비 랜선 백일 잔치 이벤트로는, △케어비 100일 축하 덕담 댓글을 남기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소문내면 참여자 전원에게 케어비 몰 포인트 제공과 추첨을 통해 백일반지, 젠한국 프리미엄 도자기 그릇 세트, 아쿠아플레이 물놀이 장난감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며 △7월 백일인 아이 정보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케어비 이유식 35세트를 무료로 지급하고 백일이 지난 아이에게도 케어비 몰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매주 금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100분 동안 진행되는 ‘백백타임딜’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댓글 참여자에게 케어비 몰 포인트 5,000원이 지급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케어비는 신한카드와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인 가운데, 신한카드로 케어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드리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케어비 신규 가입자에게는 10% 추가 쿠폰을 제공하여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케어비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들은 케어비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가 탄생한지 100일이 되었지만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아이를 사랑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함께 소통해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케어비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식단을 바탕으로, △유전자 분석 결과를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아이의 성장에 맞도록 균형 잡힌 영양을 설계한 ‘밸런스 이유식’ △400종 메뉴로 구성된 월령별 식단 △아이의 상태에 따라 엄마가 직접 스케줄링하는 플러스 마이너스 식단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한 안전성 △HACCP 인증을 받은 철저한 위생관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배달 이유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