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의약신문
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20.8.5 수 17:53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식품
     
젊은 세대들에게 딱 맞는 장 건강 발효유
2020년 07월 08일 (수) 16:54:44 편집국 seasnipe@naver.com

남양유업, 2030세대 겨냥 발효유 ‘불가리스 Fit’ 2종

   
 

남양유업이 2030세대의 지치고 까다로운 장에 효과적인 마시는 발효유 ‘불가리스 Fit’ 2종(딸기, 플레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연간 CVS 경로의 발효유 매출 규모는 약 1,200억원 수준으로, 업계에서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2030 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하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불가리스 Fit’ 2종은 외모와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를 겨냥한 발효유다.

‘불가리스 Fit’은 대한민국 대표 발효유 불가리스(origin)의 장점을 기반으로 △한 병에 1,500억개의 살아있는 유산균 △피부 특화 원료인 이탈리아산 피쉬콜라겐 160mg 함유 △가벼운 하루의 시작을 돕는 저지방 발효유 △벨기에산 치커리화이버(식이섬유)가 함유된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불가리스 Fit’은 딸기 맛과 플레인 맛 두 가지를 선보여,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원하는 맛을 골라 마실 수 있도록 라인업을 구성했다.

남양유업 조현호 BM은 “신제품 불가리스 Fit 2종은 CVS의 주 고객인 2030세대의 발효유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그들의 건강한 몸 관리와 피부까지 생각한 발효유다.“라며, “체계적인 연구와 조사를 통해 불가리스의 기본적인 장점들은 유지한 채,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발전해 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불가리스 Fit’은 편의점에서 1,900원(단품)에 판매 중이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지난해 국내 의약품 시장규모 24조
"면역력 강화 주목"...상반기 김치
동아오츠카, 한국 e스포츠 발전에 적
농심 신라면배 결승, 온라인 대국으로
맘스터치, 3일 하루 요기요서 주문하
장 건강 대표 발효유 쾌변, 떠먹는
국산 코로나19 체외진단방역기기 임상
고혈압ㆍ신부전ㆍ당뇨병 환자용 김밥 개
제약산업 거인 임성기 회장, 숙환으로
‘식품안전나라 공모전’ 우수 아이디어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3404 서울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4, 2층(역촌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