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오는 28일 오후 1시 일산 킨텍스서

(사)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회장 서병륜)는 28일 오후 1시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 2층 세미나룸 201호에서 '식품콜드체인 고도화를 위한 신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친환경 신선물류시대를 이끌어가는 콜드체인 시스템, 통합솔루션, 기기·장비 업체들의 제품과 서비스 속에 있는 콜드체인 신기술을 발굴해 널리 알림으로써 안전한 먹거리 공급과 친환경 물류시스템 구축의 선행과제인 콜드체인 시스템의 고도화를 선도해 나가기 위해 마련됐다.

제10회 국제물류산업대전 '콜드체인특별관'과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에는 DSV의 '혁신적인 축냉기술을 적용한 콜드체인 시스템'에 대해, FMS코리아 '자원순환산업경제에서 친환경냉매와 단열제를 이용한 솔수션, 댄포스코리아 '저온 저장고용 냉동기의 에너지 절감 방안', ONDA-GO '온라인 유통포장재 개선을 위한 공유플렛폼', 삼성SDS '글로벌 콜드체인 트렌드 및 블록체인 활용 유통이력관리' 등에 대한 주제로 발표된다.

이번 세미나에 대한 정보는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홈페이지(http://www.kfcca.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27일까지 선착순(100명)으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메일(kfca2014@kfcca.kr)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 및 교재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사무국(02-712-305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