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1기 모집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음료업계 최초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BUDDION 1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BUDDION(이하 버디온)은 최근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의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선발된 버디온 1기는 오는 8월 8일부터 11월 7일까지 약 3개월간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골프아카데미에서 △스윙교육 △숏게임 △파3 골프코스 등 전문 프로 골프 수업을 받게 된다.

마지막 10회 차 수업은 실제 스카이72 필드 라운딩을 통해 버디온 크루 멤버 스스로 변화된 자신의 골프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활동 기간 동안 버디온 1기 크루 멤버들에게 가볍게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뿐만 아니라 △젝시오 골프 장비 △파리게이츠 및 PING 골프 웨어 △골프연습장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에 대한 관심과 경험이 있는 2030 여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0만원이다.

참여 방법은 7월 26일까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공식 인스타그램(@ionwater_golfcrew)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7월 31일에 발표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성희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운동과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와 함께하는 일상 속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골프크루 버디온을 기획하게 됐다”며 “크루 멤버들과 즐겁게 땀 흘리며 골프 실력을 키우고 싶으신 2030 여성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