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전 11시 15분, 제주산 생알로에겔 90% 함유 제품 선보여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오는 7월 1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장·면역N K알로에’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무더위까지 겹치면서 ‘건강 관리’가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김정문알로에는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의 기능성, 이른바 ‘면장피’ 효과를 인정받은 ‘알로에’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장·면역N K알로에’는 제주산 생알로에겔을 90% 함유한 프리미엄 생알로에 제품으로, 직접 재배한 생알로에를 생산 당일분만 착즙하는 신선도 유지 공법을 원칙으로 가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포장 파우치 형태로 휴대 및 음용이 용이하며, 하루 한 포 섭취로 면역력과 장 건강, 피부 건강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본 방송은 19일 오전 11시 15분부터 약 75분 동안 진행되며, ‘장·면역N K알로에’ 제품 1개월분(30포), 3개월분(90포), 6개월분(180포)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에만 제품 6개월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개월분을 추가 증정하고, 무료 체험분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김정문알로에는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홈쇼핑 등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의 우수성이 재조명되고 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장·면역N K알로에’와 함께 활기찬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