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의약신문
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20.8.5 수 17:53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여름맞이 ‘여름템 싹쓰리 기획전’ 연다
2020년 07월 16일 (목) 11:02:04 편집국 seasnipe@naver.com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서 음료·간편식 할인

   
 
     
 

매일유업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썸머 홈캉스 여름템 싹쓰리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늘어난 ‘홈캉스’족을 위한 가정 간편식 및 더운 여름을 나는 데 도움이 되는 시원한 음료를 시중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획전은 준비한 행사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 예정이다. 스토어찜 할인 쿠폰과 소식알림 동의 쿠폰도 발급 가능하며, 쿠폰 적용 시 기획전 특가에 추가로 15%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매일유업 대표 커피 제품인 바리스타룰스 컵커피, 100% 분리유청단백질 셀렉스 스포츠 2종,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카레와 파스타 소스 각 3종, 썬업 과일주스 및 두유 등이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파스타소스 3종(크림/로제/토마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터키산 고급 파스타인 아르벨라 스파게티를, 바리스타룰스 컵커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임영웅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해당 증정품은 한정 수량만 마련돼 있어 준비된 증정품이 소진되면 증정 이벤트도 종료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멀리 여행가기 어려운 요즘, 언제든 집에서 바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간편식과 시원한 음료를 중심으로 기획전을 구성했다”며 “매일유업과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https://brand.naver.com/mae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지난해 국내 의약품 시장규모 24조
"면역력 강화 주목"...상반기 김치
동아오츠카, 한국 e스포츠 발전에 적
농심 신라면배 결승, 온라인 대국으로
맘스터치, 3일 하루 요기요서 주문하
장 건강 대표 발효유 쾌변, 떠먹는
국산 코로나19 체외진단방역기기 임상
고혈압ㆍ신부전ㆍ당뇨병 환자용 김밥 개
제약산업 거인 임성기 회장, 숙환으로
‘식품안전나라 공모전’ 우수 아이디어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3404 서울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4, 2층(역촌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