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김상범 상무 지음

최강의 영업조직을 만드는 세일즈 코칭 도서가 출간됐다.

 
김정문알로에의 총괄 영업 관리 상무이자 국제코치연맹 인증코치로 활동중인 저자 김상범 상무가 최강의 영업조직을 만드는 세일즈코칭을 서술한 도서 'CEO, 코치에게 영업을 묻다'를 출간했다.

‘CEO, 코치에게 영업을 묻다’는 영업현장의 사원과 매니저 그리고 경영자를 위한 세일즈코칭 가이드북으로, 변화하는 영업매니저가 되기 위한 기초적인 사항부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영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영업의 중요성에 대해서 다루고 이에 따른 영업매니저의 역할과 세일즈코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해 준다.

또한, 성공하는 영업매니저를 위한 5가지 태도와 실천할 수 있는 7가지 습관을 소개한다. 조직과 기업이 성공하려면 이를 통한 꾸준한 훈련, 현실에서의 적용이 매우 중요함을 강조하며, 영업을 이끄는 리더들의 노하우를 자세히 소개한다.

국민건강 대표기업이자 방문판매 전문 회사인 김정문알로에의 총괄상무인 저자, 김상범 상무는 국제코치연맹 인증코치이자, 세일즈 리더십 전문가로써, 현재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겸임교수로도 활동 중이다. 오랜 세일즈 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김정문알로에의 판매원 육성과 CEO,판매관리자,판매조직 성과향상을 위한 코칭,컨설팅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책은 시중의 대형 서점과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2,000원이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는 최초의 알로에 전문 도감 ‘김정문 알로에 도감’과 인간의 자연성 회복을 위한 건강제안서 ‘자연에게 묻는 병으로부터의 자유’ 등 알로에 전문 도서를 다수 출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