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갱년기 건기식 ‘알파12진’ 등 주력제품 소개

㈜건강사랑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인 ‘알파12진’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였다.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건강사랑(대표 이해연)은 25일부터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4 국제건강산업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건강사랑은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인 ‘알파12진’을 비롯한 ‘닥터슈퍼칸’, ‘닥터써큐원’ 등의 대표 상품과 ‘닥터스피루리나’, ‘닥터에스더퀸’, ‘다이어트핏 3종’ 등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또, 박람회 이틀째인 26일에는 ‘석류농축액’ 원료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건강사랑 석류농축액 설명회 및 창업 세미나를 개최했다. 건강사랑의 자체기술로 개발된 석류농축액은 지난 2010년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최초로 인정받았으며, 2012년에는 차세대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바 있다.

건강사랑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가 석류농축액을 이용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제품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00년 설립된 ㈜건강사랑은 4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인증 받고 2013년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국세청장을 표창 받은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