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껌종이에 마음 표현하는 공모전

롯데제과(대표 김용수)는 껌 종이에 메시지를 담아 마음을 표현하는 <껌으로 사람을 잇다> SNS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롯데제과의 장수 브랜드인 쥬시후레시, 후라보노, 스피아민트에 주어진‘남녀사이(쥬시후레시)’, ‘가족(후라보노)’, ‘직장(스피아민트)’의 주제에 맞춰 사연을 올리는 공모전과 껌 낱개 포장지에 인쇄될 감동카피를 응모하는 카피 공모전 두 가지다.

‘사연 공모전’은 주제에 맞춰 사연을 올리면 당첨된 사연을 껌 포장지에 인쇄해 당첨자에게 선물과 함께 전달하는 행사다. 또 ‘카피 공모전’은 고객이 껌 종이에 넣고 싶은 응원카피를 응모하면 우수작품을 선정해서 낱개 포장지에 카피를 인쇄해 전달한다.

특히 두 공모전은 자신만의 이야기가 담긴 껌을 제작, 받아볼 수 있고 기념으로 소장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 공모전에 참여하려면 롯데제과의 페이스북에 접속해‘좋아요’를 누른 후, 사연접수 페이지, 문구 공모 이벤트 페이지 포스트에 ‘#껌스타그램’등의 특정 글귀와 함께 댓글을 남기고 이를 자신의 페이지에 공유하면 된다.

한편 롯데제과는 지난 4월부터 쥬시후레시, 후라보노, 자일리톨껌 등 8종의 장수 인기 제품 포장지에 ‘힘내자’, ‘좋은하루’, ‘파이팅’ 등 메시지를 인쇄하고, ‘좋은껌 함께해요’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 수가 약 8000건이 넘는 등 SNS상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