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림, 한가위 '효심을 부탁해' 이벤트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추석을 앞두고 가족 간의 사랑을 되새기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림 자연실록 '효심을 부탁해 이벤트''를 시작한다.

참가 방법은 9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하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rimslim)과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harimtalk) 이벤트 게시글에 부모님께 전하고 싶은 말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남긴 30명을 선정해 사연을 담은 편지와 함께 '하림 자연실록 정육소금구이세트'를 당첨자의 부모님 댁에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4일 하림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 공지되며, 하림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하림 자연실록 '효심을 부탁해 이벤트''는 지난 설날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것으로 민족 대명절에도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아쉬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림은 지난 설날에 이어 이번 추석에도 '효심 배달부'의 역할을 톡톡히 하겠다는 각오다. 

하림 관계자는 "지난 설날에 진행한 자연실록 효심배달 이벤트로 가족 간의 안부와 사랑을 특별하게 전할 수 있었다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추석에도 가족들과 함께 명절을 보내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2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소하지만 자연실록의 효심 이벤트를 통해 명절에 더욱 그리운 가족의 사랑을 다시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 자연실록 정육소금구이는 먹기 좋게 손질돼 있어 간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이다. 프리미엄 소금으로 손꼽히는 토판 천일염과 웰빙 허브를 섞은 ‘토판 허브맛 소금’이 함께 동봉돼 있어 별도의 양념이 필요 없다. 명절 음식 준비하느라 지친 가족들에게 간편한 별미를 선물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