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나100%우유 경품대잔치 당첨자 추첨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은 12일 조합 강당에서 나100%우유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경품대잔치의 2차 당첨자를 추첨하고, 1차 경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경품대잔치는 나100%우유 구매고객 대상 사은행사의 일환에서 마련된 것으로, 오는 6월 10일까지 5차에 걸쳐 10일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추첨이 이뤄진다.

2차 응모자 추첨식에서는 지난 5월 6일 이뤄진 1차 추첨에서 최고상인 나100%상을 받게 된 고객이 참석해 티볼리 가솔린 SUV 차량 수상과 함께 2차 경품 수상자 추첨을 직접 진행했다.

최고상의 주인공이 된 고객은 “늘 마시던 서울우유에서 나100%우유라는 더 좋은 우유를 선보였다고 해서 평소처럼 구매했을 뿐인데 자동차를 받는 행운까지 얻게 되어 기쁘다”라며 “믿고 마실 수 있는 서울우유 제품을 주변 지인들에게도 적극 알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최철수 서울우유협동조합 상임이사는 “서울우유 제품을 신뢰해 주고, 생활 속에서 늘 함께해준 고객들이 있기에 앞으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유제품을 선사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나100%우유는 오로지 고객에게 좋은 우유를 제공하겠다는 사명에서 선보인 제품인 만큼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나100%우유 경품대잔치는 앞으로 3차, 4차, 5차 추첨을 앞두고 있으며, 매 회 추첨에서 최고상인 나100%상 당첨자에게는 SUV 차량이, 1등상에게는 LG트롬 스타일러가, 2등상에게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 등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키자니아 4인 가족 반일이용권, 서울우유 나100%우유 1000ml, 500ml 등의 경품이 마련돼 있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나100%우유 제품을 구매한 고객으로, 제품 패키지에 표기된 행운번호를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qkwz6u)에 접속해 입력하면 된다.

한편 나100%우유는 고객에게 좋은 우유를 고를 수 있는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세균수 1A등급은 물론 건강한 젖소에게서만 얻을 수 있는 체세포수까지 1등급인 최고 품질의 원유 만을 전용목장에서 분리 집유해 생산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