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대표 생식 제품 ‘이롬 셀푸드 생식’
두유제품 이어 2회 연속 파워브랜드 뽑혀

㈜이롬(대표이사 최창원)은 자사 대표 생식 제품인 ‘이롬 셀푸드 생식’으로 생식업계 최초 2016 농식품파워브랜드 상을 수상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롬 셀푸드 생식’은 황성주 박사의 30년 건강 노하우를 담은 토탈 건강 솔루션으로, 자연의 원료를 고스란히 식탁으로 옮겨와 필요 영양소를 몸이 원하는 형태로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이다.

생식과 두유, 면역제품을 대표로 하는 건강전문기업인 (주)이롬은 작년 농심품파워브랜드 대전에서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로 농림부 장관상을 두유업계 최초로 수상한 데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루게 됐다.

농림출산식품부 주최로 진행되는 '농식품파워브랜드 대전'은 전국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식품 브랜드를 대상으로 서류평가?인지평가?현장평가?제품평가?전문가평가 등 종합평가를 진행해, 엄격하고 공정하게 22개의 파워브랜드를 선발한다. 2016년 농식품파워브랜드 대전 시상식은 지난 1일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롬 최필호 영업총괄이사는 “이롬 셀푸드 생식은 DNA건강과학을 기초로 만들어져, 세포부터 건강해 지고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돕는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완벽한 제품에 대한 신념을 더욱 굳건히 해, 항상 고객들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농정원 소비문화팀 정경진 담당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경쟁력 있는 제품들이 2016 농식품파워브랜드 대전에서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축하 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우리 농산물을 많이 사랑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롬 셀푸드 생식’은 총 4개의 제품군으로 이루어져 있다. 베이직 건강 프로그램인 ‘이롬 셀푸드 발아 생식’, 프리미엄 건강 프로그램인 ‘이롬 셀푸드 브랜 생식 프리미엄’, 밸런스 건강 프로그램인 ‘이롬 셀푸드 브랜 생식’, 칵테일 건강 프로그램인 ‘이롬 셀푸드 산삼배양근 생식’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은 ㈜이롬 공식 쇼핑몰인 이롬샵(www.eromshop.co.kr)이나 전국 이롬 가맹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