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편하게 홈쇼핑으로 육우 만나보세요!

21일 오후 총 2kg 육우 고기 세트 69,900원에 판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최현주, www.yookwoo.co.kr)는 10월 21일 오후 4시 50분부터 공영홈쇼핑을 통해 육우 고기의 홈쇼핑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판매는 육우 고기의 소비활성화와 판매처 확대를 위해 기획된 것으로, 공영홈쇼핑을 시작으로 다양한 홈쇼핑 방송 채널로 점차 판매를 늘려갈 예정이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100% 청정 국내산 육우브랜드 ‘청담예우’의 등심과 차돌박이, 부채살, 소불고기로 구성된 모듬구이세트를 69,900원에 판매한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냉동하지 않은 100% 청정 국내산 육우 고기를 집에서 간편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더불어 ARS 자동주문 전화 시 1천원의 할인과 3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육우는 우리 땅에서 자란 국내산 소고기로 한우와 동일한 환경에서 자라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성장이 빨라 사육기간이 짧아 육질이 연하고 지방이 적고 담백하다. 또한 가격이 저렴하며 경제적이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최현주 위원장은 “육우자조금은 소비자들이 주변에서 쉽게 육우를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농협유통을 시작으로 판매처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오고 있다”며 “특히 이번 홈쇼핑 채널로의 판매 확대를 통해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육우를 접하고 육우의 우수성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담예우는 농업회사법인 일월비앤피㈜가 런칭한 냉동하지 않은 100% 청정 국내산 육우 브랜드이다. 청담예우는 맑고 깨끗한 소고기만을 담았다는 뜻이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