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강원 신임 대표이사 취임

의약계 인터넷신문인 ㈜메디팜스(대표이사 고재구)가 팜투데이뉴스( 발행인 허강원)를 인수합병하고 신임 대표이사로 허강원 씨가 취임했다.

주식회사 메디팜스는 2002년 8월 창간해 올해 15주년을 맞이한 의약계 전문인터넷 매체이며, 팜투데이뉴스는 2012년 창간한 토탈헬스케어 유통전문신문사로서 지난 10월 24일 최종 합병에 마무리하고 11월 1일부터 새롭게 출범했다고 밝혔다.
 
㈜메디팜스 허강원 신임 대표이사는 “그동안 팜투데이뉴스가 업무제휴로 맺어온  (사)한국방사선산업진흥협회, (사)한국의약품유통협회와 ㈜파마링크 등의 비즈니스 업무는 ㈜메디팜스에서 지속적인 업무유지를 이어 나아갈 것”이라 밝혔다.

특히 허강원 대표는 지난 30여년 의약품유통전문기자로서의 경험을 살려 산업계의 탑이슈인 퓨전니즘을 초석으로 융합, 상생, 화합을 기초한 퓨전비즈니스를 위해 업계에 기여할 뜻을 밝혔으며, “그동안 성원해 주신 팜투데이뉴스 애독자 여러분들에게 지속적인 성원의 펜이 돼주시길 바라며, 충심으로 감사한다”고 인사했다.

㈜메디팜스는 현재 의약계 인터넷(www.meditoday.com, www.pharmtoday.com) 신문매체로써 의료인들에 주목받는 MPJourna 월간지를 발행하고 있다.

한편 허강원 대표이사는 (사)한국의약품유통협회 기관지 都協新聞에서 28년간 재직(편집국장 겸 정책홍보이사)했으며 지난 30여년 동안 의약품유통전문 기자로 활약해 왔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