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숙 부산 좋은문화병원장, 시무식서 강조

부산 좋은문화병원(병원장 문화숙, 동구 범일동 소재)이 5일 오전 원내 15층 대강당에서 2017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에는 의료진 및 병원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병원 경영진은 이들에게 시무식 축하 떡과 함께 응원문구가 적힌 핫팩을 선물하면서 지난 한 해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진료부, 간호부, 행정부 등 각 부서 대표자들이 영상편지를 통해 힘찬 새해 다짐을 전달하고 직원 상호간 새해인사를 나누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문화숙 병원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남다른 수고와 병원 사랑을 치하하면서 “40주년이 되는 내년을 위해서 2017년 올해에는 어느 해보다 진정한 병원 발전과 비전을 같이 만들어야 한다”고 말하며 “더욱더 우리의 기본기인 친절 절약 청결을 실천해 아무도 흉내 낼 수 없는 좋은문화병원의 존재감과 경쟁력을 만들어 가자”고 독려했다.

한편 시무식에 동석한 구정회 은성의료재단 이사장은 직원 여러분께 드리는 새해 덕담을 통해 ‘인생이 바뀌는 5가지 방법’으로 선행, 독서, 명상, 만남, 운동 등을 제시했다.

구 이사장은 “올해 슬로건을 ‘좋은 말을 하면 좋은 일이 생기고 좋은 일을 하면 좋은 병원이 된다’로 정했는데 우리가 이 5가지를 충실하게 실천한다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