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보트(Abbott)는 의료기기분야에서 선두주자로 구축하기 위해 12일 세인트쥬드메디칼(St. Jude Medical, Inc.)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애보트(Abbott)에게 미래 성장동력을 위한 보다 확대된 기회를 제공하고, 진단, 영양 및 브랜드 제네릭 의약품, 의료기기의 강력하고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기 위한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의 중요한 부분이다.
.
애보트의 회장 겸 CEO인 마일즈 화이트(Miles D. White)는 "애보트는 세계적인 규모와 가속화된 성장과 관련해 성공적으로 수십 개의 사업을 합병한 강력한 이력을 갖고 있다.”고 말했고, “전세계적으로 더 많은 의료진의 사무실과 병원에서 더 많은 영역에서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들을 제공하면서 세인트쥬드메디칼(St. Jude Medical)의 합병이 우리 애보트가 전세계 의료기기의 리더쉽을 확고히 하게 해줬다”고 전했다.

합병동의서의 조항에 따라 인수가 완료되자 마자 세인트쥬드메디칼(St. Jude Medical)은 Abbott의 전액출자 자회사가 됐다.

Abbott는 심혈관 및 신경조절 환자에 걸쳐 강력한 파이프라인을 확보할 것이고, 차세대 의료기술을 제공할 준비가 돼있을 것이며, 전세계 의료시스템에 대해 향상된 효율성을 제공키로 했다.

화이트(Mr. White)는 “우리는 계속해서 유망한 시장에서의 리더십의 위치를 확보하고, 고객의 요구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계획해 우리의 비지니스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이 철학은 우리의 주주들을 위해 중요하며, 지속적인 가치창출의 기반이 될 것이다. 세인트쥬드메디칼로 인해,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의료기기 포트폴리오를 가진 업체 중 하나가 됐으며, 앞으로 오랫동안 꾸준히 새로운 기술과 치료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