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설 명절 맞아‘2017 설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 진행

오는 29일까지 2017년 설 맞이 실속가득 한돈 선물세트 선봬
신선육, 햄, 소시지, 돈육포 등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입 가능
한돈 선물 대잔치, 무료 토정비결, 한돈 선물세트 등 이벤트 진행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2017 설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은 한돈농가를 대표하는 한돈자조금이 2010년부터 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소비촉진과, 국민들의 건강한 선물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매년 운영해오고 있는 캠페인으로 올해는‘마음담아 드림’을 콘셉트로가성비 높은 한돈 선물세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도드람한돈, 허브한돈, 인삼포크 진생원 등 총 18개 육가공브랜드가 참여해 선보인 이번 한돈 선물세트는 시중보다 저렴하다.최고 인기 부위인 삼겹살, 목살등 신선육뿐만 아니라 햄, 소시지, 돈육포 등 한돈 가공육세트까지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김영란법’(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시행 후 맞는 첫 명절인만큼, 가격대도3~5만 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를 비롯해 1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다.

또한 한돈자조금은‘2017 설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온라인 쇼핑몰 ‘드림한돈닷컴’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돈을 구매한 뒤 홈페이지에 영수증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가전상품권,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등을 비롯해 청소기, 순금, 모바일 상품권 등 약 200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1월 12일과 17일에는 ‘드림한돈닷컴‘을 통해 모든 한돈 선물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타임 세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2017 무료 토정비결 서비스 제공, SNS 공유 이벤트, 신년 감사 편지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이마트 5개점, 농협하나로클럽 10개점에서 한돈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매장 역시드림한돈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실속형 선물세트가 인기인 만큼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제품들을 구성했다.”며 “이번 설엔 우리땅에서 정성껏 키운 우리돼지 한돈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돈선물세트 캠페인에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드림한돈닷컴’(http://dream.han-don.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한돈 선물세트 상담 및 구매 문의는 전용 콜센터(1670-1045)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